본문 바로가기

STRIDA & TOUR

오클리(oakley) 랜스암스트롱 스페셜 모델 레이다 리브스트롱(RADAR LIVESTRONG)

드디어 벼르던 오클리 선글라스를 구했습니다.
레이다 리브스트롱을 살까 레이다 아시안핏 하이옐로우를 살까 고민하다가 하이옐로우가 해외배송으로 시간이 좀 걸린다는 이유로 그냥 리브스트롱을 찔렀습니다~~
자~~~~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 두근두근~~~~~~~~~~~~~
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

배송 하루만에 와서 더욱더 만족스럽네요
(사진찍는게 미숙하여 잘 안찍히네요...이눔덜..ㅋ)
사실 제가 오클리를 살 때 가장 망설였던 부분은 동양인한테 잘 안어울린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저에게 어울릴까하는 걱정이었습니다. 하지만 방법이 없는건 아니죠 ㅋ
그냥 백화점가서 무작정 막 써보고 제일 어울리는 것을 찾았습니다. 레이다 모델중에서도 Path size가 가장 저에게 어울리네요
오클리는 사이즈가 RANGE > PITCH > PATH 로  나뉘는데 path가 가장 작은 사이즈입니다. 작다고는 하지만 밑에서 조금 부족할 뿐이지 작은편이라고는 할 수 없네요~

이번 모델은 Black Iridium으로 반영구적인 편광코팅된 렌즈로 되어있고 모든 유해광선의 100% 차단과 shot gun에 의한 방탄을 특징으로 가지는 오클리의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. 게다가 스포츠 선글라스라는 말에 적합하게 어떤 동작에도 안경이 흘러내리거나 벗겨지는 일이 없네요 ^^

암튼, 다음으로 저의 착용사진을 올려봅니다.
저처럼 오클리 선글라스의 구입시 어울릴지 몰라 고민하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올려봅니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
외모에 자신이 없어 살짝 스크래치하고 올려봅니다  ^^a
사진 보고도 감이 잘 안오시면 저처럼 백화점으로 쳐들어가 막 써보고 인터넷으로 사세요~
백화점....너무 비싸게 팝니다.  -0-

이렇게 strida 여행을 위한 준비가 하나하나 갖추어 지고 있는데....갑작스런 강추위로...
떠날 날짜를 기다려 봅니다....ㅜㅡ